|
한류문화원, (사)한국언론사협회, K스타저널, 한민족평화협의회가 주최하고, 한반도평화미술대축전 대회운영위원회, 한류미술원, 대한민국 국가미술원이 주관하는 2025한반도 평화미술대축전 특별초대전에서 이은미 작가가 초대작가로 선정되었다.
이은미 작가가 이번 특별초대전에 [제주 바람. 길]이라는 작품을 선보였다.
이 작품은 예기치 않게 길을 잃었던 어느 날, 낯선 제주에서 마주한 풍경을 담은 작품이다. 왼편에는 바람에 흔들리는 나무들이 서 있고, 발 아래에는 황토빛 길이 고요하게 이어지며, 그 위로는 맑고 싶은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이 천천히 흐르고 있었다. 당혹스러웠던 순간이 오히려 따뜻한 위로로 다가왔고, 그 인상이 오래도록 마음에 남았다고 한다. 이 작품은 길을 잃은 끝에 비로소 마주한 조용한 위안의 풍경을 기록한 작품이라고 작가는 전하고 있다.
이은미 작가는 2013년 서울시림 경희궁 미술관 입선작 전시를 시작으로 2015년 롯데백화점 본점 Culture center아크릴화 전시, 2017년과 2018년에는 은평문화 예술회관 기획전시실 유화전시, 2021년에는 경인미술관 유화전시 그리고 2023년 제2회 파주작가 다 모여라 미술작품전시 유화전시 등 활발한 전시활동을 하고 있으며 2013년 제5회 대한민국 수채화 공모대전에서의 입선을 시작으로 2024년 제6회 한류미술대전 전국 공모전에서 특상을 수상하는 등 다수의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다. 원본 기사 보기:스타저널 #www.starjn.com <저작권자 ⓒ 한류미술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작품
초대전 많이 본 기사
|